top of page
쇼우세츠.png
카에뎅.png
카나데.png
유즈사.png
나나호.png
Pirata Lads

     바다의 해적과 특수촬영 전대(隊) 물이 모티브가 된 유닛. 바다를 거닐고, 넓은 곳을 모험하고, 보물이 있으면 쟁취하는 그들은 아마노호시 학원이 크게 뜻하는 하늘과 반대되는 상징성을 가진다. 하지만 근본적인 뜻은 비슷하며 이들의 트레이드 마크는 해적과 밤바다를 가득 담은 고래가 특징적이다.

 

 

 

     특수촬영물의 특징인 웅장함과 활기가 살아있고 관객들의 호응을 자연스럽게 끌어내는 기술이 눈에 돋보인 무대 장악력이 그들만의 무기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레이피어를 활용한 퍼포먼스가 큰 특징이며 빼놓을 수 없는 개성이라는 점을 내세워 검을 쓸 수 있도록 요구하고 있다.

 

     피라타 리즈는 리더의 레드로 시작해 블루, 옐로, 퍼플, 그린이 각각의 퍼스널 컬러이자 포지션이 고정적으로 존재한다. 하지만 컬러와 전체적 포지션이 바탕으로 정해져 있을 뿐, 그에 어울리는 캐릭터성은 각자가 만들도록 유도하며 지향하고 있다. 현 리더가 차기 리더의 자리를 물려줄 때 자신의 퍼스널 컬러도 동시에 넘겨주는 형식.

 

     데네브 바로 다음으로 가장 오래된 유닛 중 하나로, 양대 산맥의 이미지가 있다. 그만큼 내공이 상당히 남다르고 선대의 의지를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풀어내면서 후대에 건네주는 식으로 유지되고 있다. 팬서비스가 가장 활발하며 개성 있고, 경험이 있기 때문에 타 유닛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무대 장치를 능숙하게 활용하기도 한다.

 

     피라타 리즈가 주로 선보이는 곡은 퓨전 장르가 많고 유독 인맥이 넓은데 평소 유닛의 행실이 그 원인인 듯 하다. 자발적으로 봉사를 하는 유닛원이 있는가 하면 각종 스포츠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유닛원도 있어서 방송 의뢰가 있다면 대부분 거절하지 않고 받는다.

bottom of page